모바일 메뉴 닫기
 

소식

Community

제목
[학사] [학부] 타 학과생을 위한 2023-2학기 통섭연구(3학점) 신청 안내 (~6/28, 13시까지)
작성일
2023.06.02
작성자
IT융합공학과
게시글 내용

이번 여름방학부터 시작 될 통섭연구와 관련하여 지도교수 신청 일정 및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
IT융합공학과 통섭연구는 소속 학과 상관없이 2023-1학기까지 학사과정을 4학기 이상 이수한 학생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

이번에 신청을 받는 통섭연구는 여름방학 시작 시점부터 2023-2학기 말까지 만 6개월간 진행하는 것이 원칙입니다.

즉, 이번 여름방학에도 통섭연구를 수행하는 것이 원칙입니다.

만약 여름방학 때 연구를 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다면, 통섭연구 신청 전에 미리 희망 교수님께 사정을 설명 드리고 허락을 받은 이후에 신청해주세요.



통섭연구 학점을 받으려면, 통섭연구 지도교수 배정 이후에 각자 알아서 2023-2학기 IIT4308 통섭연구(2)(3학점) 수강 신청을 해야합니다.

(지도교수 배정 없이 수강신청을 하면 연구 진행이 불가능하므로 F학점이 나갈 수 밖에 없습니다)

평가는 통섭연구 지도교수님이 1차적으로 평가하고 통섭연구 담당교수님이 한 등급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최종 성적을 산출합니다.



통섭연구를 신청할 학생들은 첨부된 신청서 파일에 3지망까지 희망지도교수를 작성하고, 본인 서명을 포함하여 6/28(수) 13시까지 sit@yonsei.ac.kr 주소로 PDF 파일로 제출 바랍니다.

통섭연구 지도는 아래 링크에 있는 IT융합공학과 전임교원만 가능합니다.



https://sit.yonsei.ac.kr/sit/people/faculty.do


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면 학과 메일로 연락바랍니다.

첨부
통섭연구 지도교수 신청서.hwp